pdt_slide
pdt_slide
pdt_slide

SOLITE SLD

무보수 무누액 밀폐형 축전지

무보수 무누액 밀폐형 SLD 특징

첨단 정보화시대에 맞는 첨단기기의 안정된 전원 공급과 안정적인 전원 보조시스템을 목적으로 쏠라이트 배터리는 기술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최첨단 기술력을 확보하고 개발하는 데 꾸준한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이러한 혁신기술의 결과로 만들어낸, 풍부한 경험과 앞선 기술로 완성시킨 무보수 무누액 밀폐형 축전지 - SLD. 이제 더욱 안정적인 시스템과 한발 앞선 고품질로 멈추지 않는 귀하의 산업환경을 위해 비교될 수 없는 가치로 귀하의 에너지 파트너로서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보수가 필요없어 편리합니다.

충전 동안에 물의 전기분해로 인해 생성된 가스가 전극에 의해 흡수되어 외부로 방출되지 않으므로 전해액의 감소가 없어 보수가 전혀 필요없습니다.

전해액 누출이 없어 어느 곳에 설치해 사용해도 안전합니다.

Gel화된 전해액이 특수 설계된 격리판에 함침되어 전해액 누출이 일어나지 않으며 충전으로 생성된 가스는 전극에 재흡수되므로 정상적인 사용 시에는 전지 밖으로 전해액 및 산무의 누출이 전혀 일어나지 않습니다.

사용 중 파열 위험이 없습니다.

과충전과 부적절한 충전 방법은 가스 발생이 심하게 일어납니다. SLD 전지는 내부 압력 상승을 방지하는 안전밸브를 장착하여 비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가스 발생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자기방전을 극소화 하였습니다.

특수 연-칼슘 합금의 개발로 인한 연-안티모 합금의 전지보다 1/3~1/4 정도 자기방전이 줄어들어 충전없이 보관기간이 더욱 더 길어졌습니다.

낮은 내부 저항과 효율적인 방전 특성을 가지는 SLD 전지는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충/방전을 반복하는 사이클서비스용 및 평상시에 충전 상태를 유지하다가 필요시 방전하는 비상전원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수명이 길어 경제적입니다.

사이클서비스용으로 사용할 때도 방전심도 50%에서 전지의 수명은 800사이클 이상이며, 비상전원용으로는 최소 5년 이상 기대 수명을 보장합니다. 또한 적절한 가격, 낮은 보수비용과 경량, 고성능을 고루 갖추고 있으므로 전반적인 전원공급 장치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화재 예방 소재 커버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재 예방을 위한 난연성 ABS수지(V-O등급)를 적용하여 더욱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균등충전이 필요없습니다.

제품 세부 특징

  • SLD 축전지의 용도 - 사이클 서비스용

    축전지를 주전원으로 사용하여 기기를 작동시키는 각종 휴대용 장비 및 장치에 사용된다.

  • SLD 축전지의 용도 - 비상전원용

    무정전 전원장치, 통신 장비 등의 전력 계통이 차단 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사용된다.

← 좌우로 드래그 해주세요 →

6a7d211aa7bdaf4474a9725701993ba6_1574953154_686.png
 

korean battery restore
korean battery restore

ESTIMATE / PRODUCTS

INQUIRY